해피포인트 사용 할만한 곳들

해피포인트 사용 할만한 곳들

얼마전에 어플을 이용하여 해피포인트를 조회해보았더니 지난 1년간 모은 포인트가 꽤 많이 쌓여 있더군요. 저희 집 근처에 해피포인트가 적립되는 매장들이 많다보니, 자연스럽게 포인트를 모을 수 있었네요~

저는 사실 파리바게뜨와 배스킨라빈스, 그리고 던킨도너츠 정도만 해피포인트 사용처로 알고 있었는데, 인터넷에서 확인을 해보니, 그 외에도 다양한 제휴처들이 존재하더군요. 어떤 매장에서 포인트를 사용할지 행복한 고민을 해봐야겠군요. (참고로 해피포인트 사용 조건은 1000P 이상부터이구요,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합니다.)

가장 대표적인 사용처로는 베이커리, 카페 그리고 다양한 외식 브랜드가 있다죠. 아래 표를 보시면, 각 매장에서 해피포인트를 얼마나 적립할 수 있는지도 함께 기재되어 있습니다.

매장명 아래에 이상한 아이콘들이 있는데, 그 아이콘들은 해피포인트 멤버십 고객등급을 의미합니다. 핑크색 십자가 모양의 아이콘은 핑크등급, 노란색 별은 골드 등급, 검은색 원반은 플래티넘 등급을 각각 의미한답니다.

가령, 베라 매장의 경우, 핑크 등급은 2% 적립만 되지만, 골드 및 플래티넘 등급은 2% 적립과 20% 할인 혜택을 동시에 받을 수 있다죠~

이어서 다른 매장들도 확인해볼게요. ‘빚은’에서도 5% 적립이 가능했군요.

쉐이크쉑과도 제휴를 맺었군요. (2% 적립 가능) 잠바주스, 파스쿠찌, 사누끼보레 등은 모두 5% 적립이 가능한 매장들이구요.

쇼핑 업체들 중에서도 해피포인트 멤버쉽과 제휴를 맺은 곳들이 있습니다. 하이마트, 더바디샵, 예스24, 해피베이비, GS25, AK몰, G마켓이 바로 그 주인공들이구요. 개인적으로 GS25 편의점을 자주 찾는 편인데, 15% 차감할인이 된다는 사실은 이번에 처음 알았네요!

문화 관련 해피포인트 사용처로는 메가박스, 테디베어뮤지엄, 국립오페라단, 유니버설발레단, Klive가 있습니다. 메가박스는 전국에 매장이 있는 만큼, 해피포인트 사용 하기 위해 메가박스를 찾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수 있겠군요.

그 다음은 여행/주유 관련 업체들입니다. 롯데관광에서는 최대 5% 적립이 가능하구요, AJ렌터카는 최대 40% 할인/5% 적립이 가능합니다. 현대오일뱅크의 경우, 1L 당 5P 적립이 되구요.

자녀분들과 함께 방문할만한 해피포인트 제휴처는 에버랜드, GYMBOREE, 키자니아가 있습니다. 에버랜드에서는 30% 해피포인트 적립이 가능하구요, 키자니아에서는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위에서도 잠시 언급한 바 있는 해피포인트 멤버십 등급과 기준은 아래와 같습니다. 연간 구매금액과 연간 구매횟수에 따라서 등급이 결정됩니다. 최고 등급인 플래티넘 회원이 되려면, 연간 구매금액 95만원 이상, 연간 구매횟수 40회 이상 조건을 채워야 하는 것이죠.

당연히 멤버십 등급이 높을 수록 그에 따른 혜택도 더 많이 제공됩니다.

가령 플래티넘 등급의 경우, 외식 브랜드 최대 20% 할인, 빅5 브랜드 쿠폰북 제공, 해피포인트 추가 1% 적립, 더블 데이 X2 적립, 해피버스데이 쿠폰, 특별 초대이벤트 혜택을 추가로 누릴 수 있습니다.

골드 등급은 기본 해피포인트 적립/사용 혜택 외에 외식브랜드 최대 20% 할인 혜택만 추가가 되구요.


Source link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